감탄에 감탄을 +더하다!
2020-07-15 11:39
오픈 이래 고객 클레임이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은
감탄떡볶이 다대점
1년이 채 되지 않은 매장이지만 지금까지 고객 클레임이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찾으시는 손님들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도 `친절한 분식집`으로 칭찬이 자자한 감탄떡볶이 다대점!
"재료를 조금 아끼는 것보다 한 분이라도 더 와주시는 게 좋죠. 저희 매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전 재료를 듬뿍 넣고, 양도 넉넉히 드리려고 해요. 감사하다는 인사도 잊지 않고요."
가게를 찾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건네는 밝은 인사와 정성이 담긴 음식은
손님들의 발걸음을 계속 이끌고 있었습니다.
또, 매장 홍보와 청결에도 특별히 신경 쓰며 적극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다대점.
"손님들이 좋은 재료 쓰는거 제일 먼저 아세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고도 많이 말씀해주시고요.
다대점 운영 전까지는 분식을 찾아 먹진 않았었어요. 그런데도 감탄떡볶이는 맛있더라고요"
점주님의 추천 메뉴를 묻자 다 맛있어서 무엇을 추천하면 좋을지 망설이는 점주님의 모습에서
메뉴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졌답니다.
2020 하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신 소감을 묻자
"주변에 얘기했더니 축하는 물론 당연한 거 아니냐는 반응들이었어요.
그래서 내가 그래도 매장을 잘 운영하고 있구나, 내가 열심히 하는 걸 다들 알아주는구나 싶었어요."
앞으로 다대동에서 떡볶이 하면 떠오르는 집이 바로 감탄떡볶이 다대점이 되길 바란다는 점주님.
그 바람이 꼭 이뤄질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